시사/인권 > 시사/인권
독보적인 기술로 성공신화를 써가는 (주)메디코스덤 ‘서울씨드치약’
 
강창우 기자 기사입력  2021/02/26 [14:09]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메디코스덤 ‘서울씨드치약’   

 

【iBN일등방송=강창우 기자】지역 경제의 바탕은 중소기업이다. 독자적인 기술로 세균 잡는 치약 ‘서울씨드치약’을 만들어 성공신화를 써가고 있는 광주광역시 북구 양산동의 (주)메디코스덤을 소개한다. (주)메디코스덤은 입 속, 철저한 세균관리와 구강건강 및 전신건강을 위한 클래스가 다른 역대급 명품치약을 만드는 업체이다.

 

입 속 세균을 잡아라

구강질환의 모든 것,

이제 ‘서울씨드치약’으로 쉽게 해결 할 수 있다.

 

구강 안에는 700여 종의 세균이 수억에서 수백억 마리가 존재하고 입속의 모든 질병은 바로 입안에 있는 유해세균이 일으킨다. 구강건강의 필수 조건은 입속의 유해세균은 잡고 유익균은 활성화 시켜야한다. 특히, 세균덩어리(바이오필름)인 치주포켓, 치태(플라그), 치석이 치명적인 원인으로 이곳의 집단병원균(바이로필름)을 잡는 것이 관건이며, 세균과 독소로 손상된 잇몸과 염증을 회복하는데 ‘서울씨드치약’이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

 

입속 세균관리가 구강방역이고

온 몸 건강을 지키는 핵심이다.

 

‘서울씨드치약’은 한 마디로 세균 잡는 치약이다. 입속의 유해세균은 잇몸상처를 통해 혈관에 침투하거나 구강피부인 점막을 뚫고 림프관에 침투되어 우리 몸에 치명적인 병들을 유발시킨다. 구강세균이 혈관/구강점막을 통해 전신에 일으키는 질병을 차단하기 위한 필수조건은 입속에 유해세균이 적고 세균 덩어리집단(치주포켓, 치태, 치석)을 제거해야한다. ‘서울씨드치약’은 치주포켓, 치태, 치석제거에 탁월하며, 유해세균이 혈관과 구강점막에 유입되지 않도록 철저한 세균관리를 도와준다.

 

서울씨드 세균 잡는 치약 메커니즘

병원균(유해세균)에 대한 핵심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서울씨드치약’은 유해세균이 뿜어내는 독소와 온도, PH를 감지하여 병원균을 즉시 찾아낸다. 최악의 조건(치주포켓, 치태, 치석)에 깊고 단단히 숨어있는 병원균에 즉각 침투하여 병원균을 흡착하고 사멸시켜 독소와 균으로 손상된 부위와 염증을 회복시켜준다. 전문그룹이 오랜 시간 구강임상/피부임상을 통해 만든 제품으로 부작용이 거의 없고 단번에 복합적 기술이 작용되어 효과가 빠르게 나타난다.

 

‘서울씨드치약’의 독보적 가치는

자연주의 천연원료로 부터 나온다.

 

EOVP천연효소 ‘서울씨드치약’은 에센셜오일의 주된 지방산(올레인산, 리놀렌산 등)을 기본으로 비타민A C E, 비타민B6과 각종 미네랄 그리고 식물의 폴리페놀 등 항산화성분을 복합적으로 발효하여 유효물질을 극대화하고 나노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침투력과 항산화, 항균, 항염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는 식물성 복합천연물이다. 천연원료로 인체에 유해한 14가지유해성분(NO)과 불소 무첨가, 인공향 무첨가한 비타민치약으로 순하고 착한 자연주의 안심치약이다.

 

나를 위한 작은 투자에 큰 행복이 있다는 (주)메디코스덤 백양 대표이사는 “자연주의 건강한 천연원료로 ‘소비자의 건강을 책임진다’는 사명감과 함께 치약의 패러다임을 바꾸면 구강건강과 함께 평생건강을 누릴 수 있다.”라고 말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종합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IBN일등방송 장흥강진 취재본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