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권 > 보도자료
서구의회 김태영‧김수영‧전승일 의원, 화정1동 주민자치위원회로부터 ‘감사패’ 수상
 
김지황 기자 기사입력  2022/01/23 [13:03]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서구의회 김태영·김수영·전승일 의원, 화정1동 주민자치위원회로부터 ‘감사패’ 수상     ©서구의회 제공

 

【iBN일등방송=김지황 기자】광주광역시 서구의회 김태영, 김수영, 전승일 의원이 지난 20일 화정1동 주민자치위원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화정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남다른 사명감과 열정으로 지역발전과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을 뿐 아니라 우리 동에 남다른 애정과 관심으로 동 발전에 이바지한 공이 크므로 이 패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김태영 의장은“지역구의원으로서 주민 복지증진을 위해 일하는 것은 당연한 것인데 이렇게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주민과 소통하여 지역 내 현안사업 등의 해결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수영 의원은“구민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라는 뜻으로 주는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항상 겸손한 자세로 주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지역발전과 구민 복리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전승일 의원은“이렇게 귀한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서구발전과 구민을 위한 의정활동으로 서구민들의 행복한 삶을 뒷받침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외 광주시의회 장재성 의원 또한 지역발전에 이바지한 공을 인정받아 화정1동 주민자치위원회로부터 감사패를 함께 수상하였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서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