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VOD > 문화/연예
[일등방송] 제3회 G-POP페스티벌 성료
신지애양 제3회 G-POP페스티벌 대상 수상
 
김미연 기자 기사입력  2015/09/09 [15:10] ⓒ 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상제공= 매일일보

[일등방송 김미연 기자]  (사)한국연예예술인협회 광주전남지회 (회장 유방희)가 주최.주관한 ‘2015 제3회 G-POP페스티벌’에서 신지애양(전북)이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 대상을 수상한 신미애양이 우승소감을 애기하고 있는 모습 =매일일보제공

 

지난 8월 29일 오후2시 광주콘텐츠산업지원센터에서 1층 공연장에서 진행된 본선대회는 지난 5월 예선을 거쳐 본선에 오른 10개 팀이 참가해 기량을 뽐냈다.

 

금상 Three tone(광주), 은상 신연지(함평), 동상 YGT 10인조 댄스팀(전주), 장려상 정희지(광주)양이 각각 수상했다.

 

수상 팀에게는 대상 500백만원, 금상 300만원, 은상 100만원, 동상50만원, 장려상 50만원등 5개부문의 시상금 주어졌고, (사)한국연예예술인협회 연예인자격증서, (사)한국연예예술인협회광주전남지회 청소년 예술인 발굴․육성프로그램의 참여기회 부여 등 여러가지 특전이 부여된다.

 

유방희 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 G-POP페스티벌 통해 대한민국의 대중음악과 한류를 이끌어 나갈 역량 있는 인재들이 배출되어 예향 광주와 문화강국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가 탄생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축하공연에는 홍진영, 노라, TOWK4K,노라, 웨킹에프터유 등이 무대에 올라 화려한 무대를 선사하고 참가 팀을 격려했다.

 

광고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일등방송-장강신문, 업무제휴 협약 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