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홍석천 “아스트로 차은우, 아이돌 중 가장 완벽하게 잘생겼다” 극찬
 
김병화 기사입력  2016/08/18 [16:07] ⓒ 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홍석천이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차은우의 외모를 극찬했다.

 

18일 방송한 SBS POWER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방송인 홍석천, 김정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배우 정경호가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오늘 화정 누님, 지난번에 아스트로 차은우가 나왔을 때와 목소리가 완전히 다르다. 그때는 들떠 있었다"고 실시간 문자를 보냈다. 지난주 뉴욕으로 휴가를 떠난 홍석천 대신 아스트로의 차은우가 게스트로 출연, DJ최화정과 김정민이 차은우의 미모에 감탄을 자아냈었다.

 

정경호의 문자에 최화정은 "그때는 새로운 게스트가 와서 잘해준 것뿐"이라며 천연덕스럽게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에 홍석천은 "차은우와 예전에 'SBS정글의 법칙'에 함께 출연해서 잘 안다. 아이돌 중에 얼굴이 가장 완벽하게 잘생겼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홍석천이 극찬한 아스트로의 차은우는 갓 데뷔한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그간 무대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꽃미남 외모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흰티남’, ‘포카리남’으로 불리며 화제가 됐다. 특히, 앨범 활동 중 연이어 음악방송 스페셜 MC로 연이어 무대에 오르는 등 최근 보이그룹 중 가장 핫한 루키임을 입증했다.

광고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일등방송-장강신문, 업무제휴 협약 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