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종합 >
보성군 ‘페이스북 이벤트’ 경품이 팡팡∼∼
보성소리축제, 벌교꼬막축제, 차밭빛축제 홍보
 
박종록 기자 기사입력  2017/10/12 [13:34] ⓒ 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성군 ‘페이스북 이벤트’ 경품이 팡팡
[일등방송=박종록 기자] 보성군은 성공적인 축제 기원을 위해 지난달 28일부터 내달 16일까지 보성군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서편제 보성소리축제는 이달 20일부터 3일간 보성다향체육관에서 개최하며, 벌교꼬막축제는 27일부터 3일간 남도 갯벌 벌교에서, 제15회 차밭빛축제는 12월 5일부터 내년 1월 14일까지 41일간 차밭일원에서 펼쳐진다.

이벤트 참여는 전국 네티즌 누구나 가능하며, 응모방법은 보성군청 페이스북에 접속해‘좋아요’클릭 후 퀴즈 3문항을 풀고 댓글을 달아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는 퀴즈의 정답 제출과 댓글 및 공유를 한 네티즌 중에서 최우수1명, 우수20명, 장려30명, 행운상200명 등 총 251명을 컴퓨터로 무작위 추첨한다.

선정결과는 11월 23일 보성군청 홈페이지(www.boseong.go.kr)를 통해 발표하며, 시상품은 최우수·우수는 녹차미인보성쌀(10kg), 장려는 블렌딩티, 행운상은 5천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을 준비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우리군 대표축제인 보성소리축제와 벌교꼬막축제, 차밭빛축제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퀴즈는 누구나 풀 수 있는 쉬운 문제이니 꼭 응모해 보성군 우수 농특산물을 받는 행운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인스타그램, 스토리채널 등 총 5종의 공식 SNS를 운영하며 보다 쉽고 빠르게 군정소식을 제공하고 있다.
광고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등방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충장축제, ‘세대공감’에 초점…70~90 시간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