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권 > 시사/인권
김홍빈 산악대장과 함께하는 토크락(Talk 樂) 실시
 
박종록 기자 기사입력  2017/11/29 [06:05] ⓒ 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일등방송=박종록 기자】 열손가락 장애를 딛고 끝없는 도전으로 희망을 전하고 있는 김홍빈 산악대장을 초청한 토크락 행사가 열렸다.
▲     광주지방경찰청(청장 배용주)은  28일 오후 13시 광주경찰청 빛고을홀에서 350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홍빈 산악대장을 초청 11월 중 토크락(Talk樂)을 개최했다.


광주지방경찰청(청장 배용주)은  28일 오후 13시 광주경찰청 빛고을홀에서 350명이 참석한 가운데 11월 중 토크락(Talk樂)을 개최했다.
 
광주경찰청 토크락은 올 3월부터 정기적으로 인문․역사․기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인 사회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명사를 초청하여 경찰관들과 함께 어울리고 서로 소통하는 형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날 명사로 초청된 김홍빈 산악대장은 열손가락 장애를 딛고 사회에 희망을 던져 주는 등반가로 그에 대한 철학과 가치를 공유하고 그를 좋아하는 광주경찰청 직원들과의 만남을 위해 마련됐다

 배용주 광주경찰청장은 “산악인 김홍빈 대장의 내년 등정 일정의 성공을 기원하면서 이번 특강을 통해 직원들이 인문학적 소양을 함양하여 시민들에게 친근한 경찰, 먼저 다가가 도움을 주는 경찰로 거듭나도록 더욱더 노력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광고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등방송-장강신문, 업무제휴 협약 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