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자치 > 정치/자치
임우진 서구청장, 출판기념회 개최
3월 1일 오후 3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김광식 기자 기사입력  2018/02/27 [12:27] ⓒ 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임우진 서구청장이  1일 오후 3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지방자치에 대한 철학과 비전을 담은 ‘임우진의 리무진 품질자치’ 출판기념회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재선 도전에 나선다.

 【일등방송=김광식 기자】임우진 서구청장이 지방자치에 대한 철학과 비전을 담은 ‘임우진의 리무진 품질자치’ 출판기념회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재선 도전에 나선다.

이번 출판기념회는 ‘임우진의 서구이야기, 책이야기 서담서담(書談書談)’을 주요 컨셉으로 스텐드 토크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그가 저서에 밝힌 ‘주민의, 주민에 의한, 주민을 위한 지방정부 혁신‘이라는 말처럼 철저히 정치색을 배제하고 주민 환영사와 축사 등 주민중심의 행사로 치러지게 된다.

삼일절의 역사성을 살려 대한민국 자치발전의 새로운 비전을 열겠다는 의지를 담은 품질자치 선언도 예정되어 있다.

임청장의 저서 ‘임우진의 리무진 품질자치’는 그가 서구청장으로 재직해 온 지난 4년간 서구에서 일어난 변화와 품질자치에 대한 철학을 담은 콘셉트 북이다.

284쪽 분량의 책은 1부 ‘서구, 품질자치의 길을 닦다’, 2부 ‘이것이 서구형 품질자치다’, 3부 ‘품질자치路에 리무진이 달린다’, 4부 ‘대한민국 지방자치는 진보한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임 청장이 걸어온 길도 소개되어 있다.
 
임우진 청장은 “ ‘자치의 품질이 주민의 삶과 지역을 바꾼다’는 믿음으로 지난 4년간 지방자치 현장에서 많은 고민을 해왔고, 그런 노력과 흔적들을 조금이나마 책 속에 담아보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한편, 출판기념회는 오는 3월 1일 오후 3시 김대중컨벤션센터 4층 컨벤션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등방송
 
류달용 18/03/03 [22:16] 수정 삭제  
  임우진의 출판회를 축하합니다. 재임시 무엇보다 소신으로 노점상정리와 전공노의 무례함에 굽히지않은소신 찬사를드립니다. 전공노관계는 단체장들이 누이좋고 매부좋다는식으로 부정한것이있더라도 묻어서 가는데 그러지않은 임우진의 곧은소신과 성품이 조명을받아야합니다. 전국단체장중 누구도 그러한 소신을나타내지 못했습니다. 공무원이 뭐가부족해서 국가패악질이나 과도한 자기주장을하는겁니까? 청년실업에 반면교사로 일침을가한 임우진의소신에 만점을드립니다.
류달용 18/03/05 [02:54] 수정 삭제  
  스벌탱니얼굴 스벌탱니얼굴1초 전 임우진의 출판회를 축하합니다. 재임시 무엇보다 소신으로 노점상정리와 전공노의 무례함에 굽히지않은소신 찬사를드립니다. 전공노관계는 단체장들이 누이좋고 매부좋다는식으로 부정한것이있더라도 묻어서 가는데 그러지않은 임우진의 곧은소신과 성품이 조명을받아야합니다. 전국단체장중 누구도 그러한 소신을나타내지 못했습니다. 공무원이 뭐가부족해서 국가패악질이나 과도한 자기주장을하는겁니까? 청년실업에 반면교사로 일침을가한 임우진의소신에 만점을드립니다. (유튜브 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주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 화순남산공원 메밀 꽃 잔치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