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종합 > 보도자료
장흥군 대덕읍, 재가 암 환자에게 따뜻한 위로 전달
재가 암 환자 7명에게 30만원 상당의 사랑의 생계지원금 지급
 
위정성 기자 기사입력  2018/03/07 [18:11] ⓒ 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일등방송=위정성 기자】장흥군 대덕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재천, 김형철)는 지난 7일 저소득 재가 암환자 7명에게 30만원 상당의 생계지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사업은 대덕읍 이웃사랑 나눔의 손 기탁금을 활용, 지역의 재가 암환자 및 희귀난치성질환자 현황을 파악한 후 직접가정방문을 통해 지원이 필요한 저소득 가정을 우선적으로 선정을 했다.

 

지원금를 전달 받은 한 주민은 “몸도 아프지만 경제적으로 힘들어 정신적으로도 많은 고통을 받았는데, 주위에 이렇게 관심과 도움을 주는 분들이 계셔서 희망이 생겼다. 빨리 건강을 되찾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재천 대덕읍장은“큰 질환을 겪으시는 분들은 육체적인 고통뿐만 아니라 경제적인 이유로 가정이 흔들리게 될 수 있다. 이런 분들까지도 돌보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큰 돈은 아니지만 환자분들에게 위로와 격려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 빅토리아 수련이 반겨주는 함평자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