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자치 > 보도자료
김성환 동구청장, 북콘서트 성황
 
장은영 기자 기사입력  2018/03/13 [22:46] ⓒ 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일등방송=장은영 기자】6·13지방선거에서 재선에 도전하는 김성환 광주 동구청장의 북콘서트가 12일 5,000여명의 구름인파가 운집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      김성환 광주 동구청장의 북콘서트가 12일 5,000여명의 구름인파가 운집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KT타워 대강당에서 열린 ‘정책으로 승부하는 지방자치’ 북콘서트는 여느 행사와 다르게 지역 예술인들의 수준 높은 무대공연이 펼쳐져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지난해 말 문화예술특구로 지정되는 등 문화예술 진흥에 큰 기여를 해온 김성환 청장을 응원하기 위해 지역 예술인들이 자발적으로 무대를 꾸몄다는 후문이다. 

사회자 곽귀근씨의 진행으로 이어진 토크쇼에서는 저자가 국무총리실 등에서 26년 동안 행정 관료로 근무하며 보고 느낀 정책과 제도, 그리고 동구청장으로서 2년간 재직하며 겪은 현장경험 등을 주제로 이야기마당이 펼쳐졌다.

김성환 청장은 “심각한 공동화로 애물단지 취급을 받던 동구가 문화예술을 접목시킨 각종 도시재생 사업으로 광주의 미래를 열어가는 보물단지로 탈바꿈되고 있다”면서 “점에서 선으로, 선에서 면으로 공간개념이 생겨나며 활기를 되찾아가고 있는 동구의 번영을 위해 제 모든 역량을 쏟아붓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이번 북콘서트에서는 최근 민주평화당에 입당한 김성환 청장을 따라 참석자들이 자발적으로 입당원서를 작성하는 등 입당행렬이 이어져 눈길을 끌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 화순남산공원 메밀 꽃 잔치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