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종합 > 정치/사회
김성 장흥군수, 민주당 장흥군수 예비후보 출마 선언
“탐진강의 기적을 통해 장흥의 새로운 역사 창조하겠다”
 
위정성 기자 기사입력  2018/04/14 [11:07] ⓒ 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일등방송=위정성 기자】 더불어민주당 김성 장흥군수 예비후보가 지난 14일 장흥읍 토요시장 공연장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6·13지방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  더불어민주당 김성 장흥군수 예비후보가 지난 14일 장흥읍 토요시장 공연장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6·13지방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 위정성 기자


김성 예비후보는 “민선6기 군수 취임식에서 ‘어머니 품 같은 장흥’을 건설하여 전국에서 가장 잘 살수는 없지만 가장 살고 싶은 고향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군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한 하루도 단 한순간도 군민과의 약속을 잊거나 소홀한 적이 없다” 며 “토요일 일요일도 단 하루도 쉬지 않고 오직 장흥의 발전과 군민의 행복만을 생각하며 숨 가쁘게 달려왔다. 그 결과 !00% 만족할 수 는 없지만 어려운 여건과 상황 속에서도 소기의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 고 지난 4년의 임기에 대해서 밝혔다.

자신의 인생에서 마지막 3번째, 단 한 번의 기적을 만들고 싶다는 김성 예비후보는 “장흥을 명실상부하게 ‘길게 흥하는 장흥’을 만들어 나의 후손들이 장흥에 태어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자긍심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도록 풍요로운 장흥을 건설하는 것이다” 며 “길게 흥하는 장흥건설을 위해 탐진강의 기적을 통해 풍요로운 장흥, 부흥하는 장흥, 번영하는 장흥을 반드시 이룩하겠다” 며 지지를 호소했다.

김성 예비후보는 이날 탐진강의 기적을 통해 길게 흥하는 장흥을 건설하기 위한 사업과 정책을 밝혔다.

▲군민과의 약속을 최우선으로 하는 책임행정을 통해 군민 존경시대를 활짝 열어가겠다. ▲ 장흥을 ‘전국 최고의 건강과 치유의 1번지’로 만들어 가겠다. ▲역사와 문화·예술이 살아 숨 쉬고 스포츠와 레저가  함께 공존하는 관광과 휴양의 메카로 발전시켜 나가겠다. ▲친환경 유기농 농어업 확대와 고품질 특화작목을 집중 육성하겠다. ▲더불어 사는 복지실현을 통해 군민들의 행복온도를 높이겠다. ▲교육환경을 대폭 개선하여 교육하기 좋은 고장으로 만들겠습니다. ▲SOC기반시설을 대폭 확충하여 중남부권의 중심도시로 도약하겠습다고 밝혔다.

끝으로 김성 예비후보는 “저의 인생에서 2차례의 기적을 경험한 열정과 간절함을 바탕으로 장흥군민과 함께 손에 손잡고 머리를 맞대면서 희망의 노래를 부르면서 떨리는 가슴으로 장흥의 위대한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겠다” 강조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강진 3대 물놀이장 드디어 개장… 풍덩풍덩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