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종합 > 보도자료
탐진강 봄길 따라 ‘정남진 장흥 전국마라톤대회’ 개최
제13회 정남진 장흥 전국마라톤대회 2천2백여명 참가
 
위정성 기자 기사입력  2018/04/16 [17:03] ⓒ 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13회 정남진 장흥 전국마라톤대회 모습
[일등방송=위덩성 기자] 지난 15일 탐진강변 체육공원에서 열린 제13회 정남진 장흥 전국마라톤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2천2백여명이 참가한 올해 마라톤 대회는 탐진강변을 따라 장흥댐까지 이어지는 코스에서 진행됐다.

이번 대회는 풀코스, 하프코스, 단축코스, 건강코스 등 4개 그룹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대회 결과는 풀코스 남자 ▲1위 신성삼 ▲2위 정진채 ▲3위 매튜 크로포드, 풀코스 여자 ▲1위 노은희 ▲2위 박은숙 ▲3위 이혜수선수가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하프코스는 ▲남자 1위 송기산 ▲여자 1위 김향희, 10㎞코스는 ▲남자 1위 마성민 ▲여자 1위 이연숙 선수가 각각 우승을 거머줬다.

경기 시작 전, 행사장 한편에서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이봉주 선주 사인회가 이뤄져 참가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주최 측은 선수들의 안전을 위해 장흥교에서 유치면에 이르는 마라톤코스 전구간의 차량을 통제했다.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과 잔치국수, 두부, 막걸리 등 푸짐한 향토음식이 제공됐으며, 경품추첨을 통해 지역 특산물을 나누어주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장흥군 관계자는 “올해 정식으로 마라톤 개최 시기를 4월로 옮겼는데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다”며, “협조해준 군민들과 참가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 빅토리아 수련이 반겨주는 함평자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