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자치 > 보도자료
김영남 광주서구청장후보 “생활 밀착형 미세먼지 제거” 추진
 
김광식 기자 기사입력  2018/04/16 [17:44] ⓒ 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김영남 광주서구청장 예비후보    

【일등방송=김광식 기자】김영남 광주시서구청장예비후보는 미세먼지 피해로 부터 안전한 서구를 만들어 가기위한 대책을 발표했다.

“미세먼지는 국제적 공조와 중앙정부차원 그리고 광주광역시청의 주도적인 지원과 대책이 필요하다. 우선적으로 당장 할수 있는 일을 단계적 추진이라는 계획 아래 미래 세대를 위한 미세먼지 제거 작업을 실시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김영남 광주서구청장후보는 서구내 녹지 식물을 심고 도심속 녹지공간 늘려나가면서 미래에 다가올 미세먼지 재앙을 대비한다고 하였으며, 미래세대를 위해 우리가 해야 할 일들이 무엇인가에 대한 연구와 대안을 만들어 실천해야 한다고 했다.

 

김영남 광주서구청장후보는 “도심속 녹지공간 확보를 통하여 녹지식물 심기운동을 펼쳐나가기 위한 시범사업으로 도로변 녹지식물 심기나 신규 건물에 녹지식물 심기에 대한 규제를 강화한다거나 태양열 사용율을 높인다거나 전기차 사용을 늘린다거나 하는 대책을 마련해서 10년 후나 20년 후를 준비하는 작업들이 선행 되어야 한다. 라고 밝혔다.

광고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등방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주시 서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뉴스] 담양 소쇄원의 봄꽃 만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