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교육
장휘국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
광주시민·교육가족 1000여 명 참석
 
류희자 기자 기사입력  2018/05/13 [16:40] ⓒ 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일등방송=류희자 기자】 장휘국 광주광역시교육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성황리에 열렸다.
 
▲ 장휘국 광주시교육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13일 성황리 개최됐다.    


13일 장휘국 선거사무소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 열린 개소식에는 이용섭·윤민호·나경채 광주시장 예비후보 등 1,0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개소식은 ‘교육혁명, 광주가 하면 대한민국이 합니다’를 주제로 열렸으며, 광주시민과 교육가족, 지지자들이 교육혁명에 대한 열망을 강하게 표출했다.
 
박경린 상임선대위원장은 “장휘국 예비후보는 지난 8년 동안 시민들과의 약속을 지키고, 광주교육을 혁신적으로 바꿔왔다”며 “장 후보가 펼친 혁신교육정책들이 전국으로 퍼져 나가 대한민국 교육을 바꿔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장휘국 후보는 “평생 초·중·고 교사와 전교조 해직교사로 살았고, 어떻게 하면 우리 아이들에게 밝은 미래를 물려 줄 수 있을까를 고민했다”며 “문재인 정부와 함께 반드시 교육혁명을 완수해 우리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물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주시 교육청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 청자축제 즐기는 외국인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