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종합 > 정치/사회
조재환 장흥군수 예비후보, 김성 장흥군수 면담
조 예비후보 “당선되면 행정 연속성을 갖고 추진할 뜻” 전달
 
위정성 기자 기사입력  2018/05/15 [18:29] ⓒ 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일등방송=위정성 기자】조재환 장흥군수 예비후보는 지난 15일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군수로 당선되면 행정 연속성을 갖고 추진하겠다고 김성 장흥군수에게 뜻을 전했다”고 밝혔다.

▲     조재환 장흥군수 예비후보는 지난 15일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군수로 당선되면 행정 연속성을 갖고 추진하겠다고 김성 장흥군수에게 뜻을 전했다”고 밝혔다.



조재환 예비후보가 김성 군수와 더불어민주당 경선과정에서 빚어진 상호간의 불편한 관계를 해소하고 서로 화해하기 위해 군수실을 찾아 면담했다.

조재환 예비후보는 기자회견을 통해 “6.13선거에 당선되면 군정의 단절이 되어서는 안 된다"며 "행정의 연속성을 유지하기 위하여 김성 군수가 정한 군정구호인 ‘어머니 품 같은 장흥’을 그대로 사용하겠다는 뜻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또한, “지난 4년 동안 김성 군수가 추진했던 각종 사업들과 업무와 관련하여 업체(법인) 등과 체결한 각종 MOU 등 협약 사항도 승계 의사를 밝혔고 이에 김성 군수가 매우 좋다고 긍정적으로 화답했다” 고 말했다.

조재환 예비후보는 "이렇게 방문하게 된 동기는 1958년 갑계 친구사이로 그동안 다소 서원했던 관계를 복원하고, 자치단체장이 바뀌게 되면 행정의 연속성이 단절되는 과거 선례의 폐단을 예방하기 위한 방문이었다"고 밝혔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무안군, 회산백련지 야외 물놀이장 개장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