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자치 > 정치/자치
박병동 장흥군수 후보, 청년층 의견 수렴
인구 4만 회복과 7만 시대 비전, 현안사업 해결 방안 제시
 
위정성 기자 기사입력  2018/05/16 [17:10] ⓒ 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일등방송=위정성 기자】더불어민주당 박병동 장흥군수 후보는 각계각층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는 가운데 14일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장흥 사랑 청년 모임’ 회원 60여 명을 면담했다.
 
▲     더불어민주당 박병동 장흥군수 후보는 각계각층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는 가운데 14일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장흥 사랑 청년 모임’ 회원 60여 명을 면담했다.


회원들은 이날 박 후보에게 △인구 늘리기 방안 △지역 특산품 판로개척 방안 △태양광시설 지원 방안 △장흥바이오식품단지, 농공단지 활용 방안 △장흥∼제주 간 정기여객선 재운항 등 장흥지역 현안에 대한 질의와 함께 선거공약에 반영해 줄 것을 요청했다.
 
박 후보는 인구 4만 회복과 7만 시대로 가는 비전을 제시하고, 우리 지역(장흥) 현안사업 해결을 위한 추진 방안을 설명했다.
 
박 후보는 “인구 유입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서는 결국, 장흥에서 살고 싶고 투자하고 싶은 여건 조성이 매우 중요하다”고 짚고 “우리 지역 전체를 4차선 도로로 연결하는 SOC 사업을 추진해 대도시 지역과 우리 지역 읍·면 간 접근성과 물류 이동이 용이한 사통팔달 교통 인프라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또 박 후보는 “군수 세일즈맨 화, 강소기업 유치 위한 투자 인센티브 확대 및 태양광시설 지원 확대를 통한 청정 장흥을 구현하겠다”며 “또 오는 8월 재취항 예정인 장흥∼제주 간 정기여객선 지원 방안 등을 검토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 29 더불어민주당 중앙선대위 출정식 및 공천장 수여식‘에서 전남기초단체장들이 필승을 결의하고 있다.    


한편 박병동 후보는 16일 오후 2시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중앙선대위 출정식 및 공천장 수여식’에서 추미애 대표로부터 공천장을 수여받고 “집권 여당의 후보로서 민주당의 승리와 함께 당선으로 보답하겠다”며 필승 의지를 다졌다.
광고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등방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포토]제8회 곡성세계장미축제 개막..., 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