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권 > 시사/인권
경찰 직무특성에 맞는 맞춤형 인권교육
전남경찰, 인권감수성 향상 참여형 인권교육 실시
 
박종록 기자 기사입력  2018/05/25 [23:06] ⓒ 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전남경찰청(청장 강성복)은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경찰관·행정관·주무관 등 총 30명을 대상으로 ‘전남경찰, 인권감수성 향상 참여형 인권교육’을 실시했다.    

【일등방송=박종록 기자】전남경찰청(청장 강성복)은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경찰관·행정관·주무관 등 총 30명을 대상으로 전남경찰, 인권감수성 향상 참여형 인권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현장직원들의 인권감수성과 전문성을 높일 수 있도록 노인 유사 체험하는 미래일기 노인이 되어 보다’, 올바른 젠더폭력 이해 및 양성 존중 감수성 향상을 위한 ‘#MeToo를 넘어 #WithYou’, 5·18 민주화 정신과 인권의식을 느껴보는 ‘5월 역사 체험등으로 진행됐다.

 

전남경찰은 앞으로도 경찰관의 업무환경과 직무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인권교육 컨텐츠를 개발하여 경찰 인권감수성 향상에 더욱 더 노력할 계획이다.

▲ 교육은 현장직원들의 인권감수성과 전문성을 높일 수 있도록 노인 유사 체험하는 ‘미래일기 노인이 되어 보다’, 올바른 젠더폭력 이해 및 양성 존중 감수성 향상을 위한 ‘#MeToo를 넘어 #WithYou’, 5·18 민주화 정신과 인권의식을 느껴보는 ‘5월 역사 체험’등으로 진행됐다.    



광고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등방송-장강신문, 업무제휴 협약 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