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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 동구, 남광주시장 3대 서비스혁신 실천결의대회 개최
소비자 편의 위한 다양한 서비스제공 다짐
 
장은영 기자 기사입력  2018/10/04 [17:39] ⓒ 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광주시장 3대 서비스혁신 실천결의대회

[일등방송=장은영 기자] 광주 동구는 4일 남광주시장 주차장광장에서 ‘남광주시장 3대 서비스혁신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남광주시장 특성화 첫걸음시장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남광주시장상인회와 남광주특성화첫걸음시장추진단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임택 동구청장을 비롯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남광주시장 상인회원 등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했다.

그간 소비자들은 신용카드 등 결제수단 불편, 원산지 및 가격 미표시로 인한 신뢰성 부족, 대형마트에 비해 청결·위생상태가 미흡하다는 등 전통시장에 대한 부정적 인식이 있었다.

이날 결의대회는 이러한 불신을 해소하고자 지불결제 시스템 다변화를 통한 편리한 결제시스템 구축 원산지 및 가격 표시로 고객 신뢰도 제고 청결하고 위생적인 시장환경 조성 등의 3대 서비스혁신 실천을 다짐했다.

임택 동구청장은 “대형유통업체 등장으로 갈수록 치열해지는 상권경쟁에서 전통시장이 살아남기 위해서는 시설 현대화뿐만 아니라 서비스 혁신도 필요하다”면서 “이번 결의대회가 남광주시장을 고객이 다시 찾고 싶은 시장으로 변화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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