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문화
광주신포니에타 오케스트라 ‘가을의 낭만 씨네마 콘서트’
오는 12일, 귀로 즐기는 영화의 명장면
 
장수인 기자 기사입력  2018/10/11 [08:48] ⓒ 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일등방송=장수인 기자】 (사)문화예술진흥회 소속 예술단 ‘광주신포니에타 오케스트라’가 오는 12일 오후 7시 30분 빛고을시민문화관에서 ‘사계절 시리즈’의 세 번째 공연을 연다.

본 공연은 ‘가을의 낭만 씨네마 콘서트’라는 주제로 열리는 영화음악콘서트이다. 영화의 명장면마다 이창훈이 이끄는 광주신포니에타 오케스트라의 연주와 함께 방송인 이용화의 재미있는 해설이 더해진다.

공연에서는 ‘레미제라블’, ‘태극기 휘날리며’, ‘미션 임파서블’ 등 영화음악으로 유명한 10편의 작품을 선정해 명장면들을 배경으로 하는 주제음악이 연주된다.

이번 공연은 영화의 감동을 다시금 느낄 수 있는 기회와 더불어 가을의 낭만적인 밤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7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

한편 광주문화재단 빛고을시민문화관 공연장상주단체인 (사)문화예술진흥회는 2007년 3월 28일에 설립됐다. 이는 문화예술을 통한 소통과 나눔으로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해 활동하는 전문예술법인이다.

본 단체는 현재 오케스트라, 성악가 등 다양한 뮤지션으로 구성된 전문예술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문화예술봉사단 운영을 통해 문화소외계층의 문화예술 향유기회 증진을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다.

광고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주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뉴스]가을단풍보러 노고단 왔어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