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종합 > 정치/사회
곡성군 공무원 가족 한마음 잔치 열려
 
조남재 기자 기사입력  2018/11/02 [21:07] ⓒ 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2018곡성군 공무원 및 가족 한마음 체육대회                   조남재 기자

 

[일등방송=조남재 기자]  곡성군은 지난 2일 공무원들의 사기진작과 공무원 가족들의 화합으로 아름다운 곡성을 만들어 나가자는 취지로  곡성군 죽동 체육공원에서 600여명의 공무원과 가족 등 1천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곡성군 공무원 및 공무원가족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개회에 나선 유근기 곡성군수는 "공무원들과 참석한 가족들에게 그동안 곡성발전을 위해 일선에서 고생해준 공무원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하다" 며 "오늘 한마음 체육대회를 통해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훌훌 털어버리고 주민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충전의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며 여러분들이 곡성에 큰 희망이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곡성 경찰서장 양동재를 비롯하여 군의원 등 각계 인사들이 참석하여 공무원 한마음 체육대회를 축하했다.

▲      곡성군 공무원 가족  식 전 에어로빅   조남재 기자

 

 

이날 체육대회는 각 면대 향으로 배구, 승부차기, 윷놀이, 신발 던지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 되였으며 동료들 간의 우의를 다지는 축제의 한마당이 됐다.

광고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울긋불긋 백양사 단풍구경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