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VOD > 문화/연예
[일등방송] 2018 화순 국화향연 관람객 유혹
 
강창우 기자 기사입력  2018/11/07 [21:34] ⓒ 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일등방송=강창우 기자】지난달 26일 개막한 2018화순국화향연이 펼쳐지고 있는 남산공원은 연일 관람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52만주 형형색색의 국화꽃이 관람객을 유혹하고 있는 화순국화동산은 찾는 이들에게 멋진 가을향기를 선사해주고 있다.

▲    2018화순국화향연이 펼쳐지고 있는 화순남산공원은 찾은 가족이 국화 조형물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강창우 기자


화순군은 금년에는 관람객을 배려한 공간구성과 즐길 거리를 중점으로 준비했다. 국화동산은 화순이야기가 담긴 패밀리존, 투어존, 명품존, 사랑길 4개의 테마로 나누어 주제별로 꾸며졌다.

또한 지난해에 먹거리 부족에 대한 대책으로 간식코너의 위치를 변경하고 체험부스를 간식코너와 함께 설치해 먹거리와 즐길 거리를 함께할 수 있도록 했다.

▲  포토엽서 편지쓰기  체험존   ⓒ 강창우 기자


특히 즐길 거리를 위하여 김삿갓 방랑체험을 보강하고 포토엽서 편지쓰기 국화꽃 심기와 아이들을 위한 공용애니매이션영상 버블체험 VR체험 등의 프로그램을 유치하여 관람객에게 좋은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구충곤 화순군수는 "가을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 휴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화순남산공원에 오셔서 진한 국화향기에 취해보시고 힐링도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울긋불긋 백양사 단풍구경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