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권 > 시사/인권
광주시, 해외 청소년 관광객 유치 ‘성과’
인도네시아 청소년 32명 광주 찾아 지역문화 체험
 
강창우 기자 기사입력  2018/11/09 [17:16] ⓒ 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도네시아 청소년 32명 광주 찾아 지역문화 체험 모습

[일등방송=강창우 기자] 광주광역시의 해외 관광시장 다변화를 위한 관광객 유치 마케팅 활동이 성과를 거두고 있다.

광주시는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인도네시아 청소년 관광객 32명이 광주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한국 방문 일정 중 2박3일간 광주에 머무르며 남도향토음식박물관 음식 체험, 월봉서원 선비 체험, 5·18자유공원의 주먹밥 체험 등 지역문화를 체험하고, 수완중학교·전남대 캠퍼스 투어 등 지역 교육기관과 양림동역사문화마을, 기아자동차 광주공장을 둘러봤다.

이번 관광객 유치는 광주시와 광주관광컨벤션뷰로가 추진한 지난 6월 인도네시아 자바지역 학교 및 교육관광 특화 여행사 세일즈와 9월 인도네시아 현지 교원 및 교육관광 특화 여행사 초청 팸투어 등 다각적인 노력의 결과로, 광주관광컨벤션뷰로와 인도네시아 현지 교육관광 특화 여행사가 광주 교육여행상품을 공동기획했다.

한편, 광주시는 해외 관광시장 다변화에 주력, 2015년 3개국에서 2018년에는 아시아 지역뿐만 아니라 프랑스, 독일, 이란, 이스라엘, 모로코 등 23개국의 관광객을 유치했다.

김용승 시 관광진흥과장은 “해외시장 다변화를 위한 광주시의 마케팅이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라의 관광객들이 광주를 찾을 수 있도록 마케팅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등방송-장강신문, 업무제휴 협약 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