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VOD > 정치/사회
[IBN일등방송] 문재인 대통령 기해년 설 인사 메세지
 
조남재 기자 기사입력  2019/02/04 [20:59]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iBN일등방송=조남재 기자】문재인 대통령은 2일 설날 연휴를 맞아 영상인사를 통해 새해 인사를 전했다. 문재인 대통령 기해년 설 인사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벌써 마음은 고향에 가 계시겠지요? 고생 많았다 서로 다독이며,떡국 한 술 더 먹어라 권하는 정겨운 설날 풍경을 그려봅니다. 서로를 생각하는 설날의 마음이 이웃과 이웃으로 이어져, 올 한 해 더 행복해지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명절은 안전에서 시작합니다. 서로 든든하게 살피고 챙겨 안전사고가 없는 명절을 국민과 정부가 함께 만들어내길 바랍니다. 교통사고도 막을 수 있습니다. 출발 전 안전벨트를 서로 살펴주고, 졸릴 때 쉬어가자고 먼저 이야기해주시면 모두 함께 안전한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국민들께서 편안하고 안전하게설 연휴를 보내시도록 정부도 꼼꼼히 챙기겠습니다. 따뜻하고 행복한 설 연휴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광고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당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뉴스] 봄이 왔어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