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권 > 시사/인권
베드로지파 송하교회, ‘신천지 계시록 오픈세미나’ 성료
‘열린 신천지를 만나요’ 주제…오해와 편견 해소 시간 가져
 
서정현 기자 기사입력  2019/04/15 [17:20]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 총회장 이만희) 베드로지파 송하교회(담임 강승원)는 지난 14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눈과 귀가 밝히 열리는 ‘신천지 계시록 오픈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열린 신천지를 만나요’라는 주제로 신천지에 대한 오해를 이해로 바꾸고, 편견 없이 객관적인 시각으로 신천지를 바라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4천여 명의 송하교회 성도 및 광주 시민이 참석했다.

이날 강원구 한중문화교류회 중앙회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 4천 명이 왔는데, 제 눈에는 8천 명으로 보인다. 그만큼 정말 많은 수가 오셨다”라며 “기존 종교가 많이 부패했을 때 새로운 것이 출현한다. 아직 세상은 색안경을 끼고 신천지를 바라보고 있지만, 편견이 깨지면 한류가 세계로 나아가듯이 신천지도 세계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의에 나선 강승원 강사는 신천지에 대한 오해와 편견을 깨고 객관적으로 바라볼 수 있도록 성경에 근거한 열린 시각의 중요성을 설명했다. 이어 ‘성경과 사람’이란 주제로 먼저 성경과 신앙에 대해 올바르게 인식한 후 인정을 해야 믿을 수 있다고 말했다.

강 강사는 “우리는 옳은 것을 따져보고 분별하여 참과 거짓을 판단해야 한다. 그냥 믿는 것이 아니라 알고 믿어야 한다”며 “성경에서 하나님의 말씀은 ‘진리’라고 하는데, 이치에 맞지 않는 말로 맹목적인 믿음을 강요한다면 잘못된 신앙이다. 신앙은 주관적인 자기 생각으로 하는 것이 아니고, 객관적인 입장에서 ‘진리’를 따라가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셨다’는 말씀이 사실이라고 가정한다면 만물을 창조했다는 증거들이 있어야 한다. 이는 우리 삶 속에서 얼마든지 증명할 수 있으며, 뒷받침되는 참된 이치들이 성경에 다 담겨 있다. 우리가 사실을 인정하든 아니든 인식을 하지 못한 것 일뿐, 우리는 하나님의 큰 섭리 안에서 살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 “성경이 사실이라는 것을 인식하고 인정하면 ‘성경과 나’와의 관계를 알 수 있고, 바로 신천지가 성경을 근거로 신앙하는 곳임을 알게 될 것이다”고 말하며, 진정성 있는 강의로 큰 박수를 받았다.

이날 지인의 추천으로 온 이정국(가명∙28)씨는 “주변의 언론매체를 보면 신천지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가 강해서 인식이 좋지 않았다. 하지만 한쪽 말만 들을 것이 아니라 양쪽 말을 다 들어보기 위해 오게 됐는데 오늘 직접 눈으로 보고 확인해보니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차후에 있어지는 교육도 들어보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참석자들이 신천지에 대한 객관적이고 올바른 판단을 할 수 있도록 후속교육도 진행된다. 이번 오픈세미나를 시작으로 신천지는 올 한해 전국적으로 대대적인 공개 세미나가 열릴 예정이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오정희 19/04/26 [20:08] 수정 삭제  
  보혜사보는지킬보지키다혜는은혜혜사는스승사도되지만다른뜻도된다군사신령신의칭호여기서는신을나타낸다나를지키고은혜주신신이다신천지이만희가말한보혜사는틀린말이다예수님(예수님일곱개)께를하하는말이다그동안신천지이만희는거짓말하는영놈의지시를받고일했다그래놓고서는예수님일곱개께일했다고떠벌렸단다예수님일곱개께서는신천지이만희를조종한영놈을2018년9월5일날한밤중에잡아서죽이셨다앞으로는신천지이만희의말로를잘보기바란다다음사이트에서안산요한계시록직통해석자오정희를검색한후메인화면에글을읽어보세요다음사이트에서할렐루야토대로우리집창집을쳐서덧글을읽어보세요1999년10월28일에요한계시록을푼인간오정희님(오정희님일곱개)께서알려드렸습니다신천지이만희가말한것은모두다배설물이다기도하는피조물이사냐
오정희 19/04/26 [20:09] 수정 삭제  
  보혜사시대는끝났다지금은성령시대란다성령은예수님일곱개께영영에모습이시란다몇분은모자를쓰시고한분은앞에는모자를쓰시고뒤에는영영에모자를쓰신분이성령이시란다
오정희 19/06/11 [15:55] 수정 삭제  
  신천지이만희가교리비교한그림과글들비유풀이한그림과글들모두다신천지이만희한테준다무섭게한다(무서움이란숨을쉴수가없을정도로무섭다)신천지이만희는기도하지마라기도는안받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종합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김정숙 여사, 이용섭 조직위원장과 광주세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