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문화
4.27 남북정상회담 1주년 기념 온마을 노래자랑
제17회 상무역 예술무대...스타상 수상자 30만원 신세계 상품권 수여
 
오현정 기자 기사입력  2019/04/24 [08:14]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한국자유총연맹 광주광역시서구지회 최종헌 회장과 회원들이 4.27 남북정상회담 1주년 기념 제17회 상무역 예술무대 ‘온마을 노래자랑을 관람하며 통일을 기원했다.     © 오현정 기자

【iBN일등방송=오현정 기자】한국자유총연맹 광주광역시서구지회와 상무역 발전협의회 주최 온아트테라피 주관으로 4.27 남북정상회담 1주년 기념 제17회 상무역 예술무대 온마을 노래자랑23일 오후 펼쳐졌다.

 

광주광역시도시철동공사와 온마을신문사가 후원한 이날 노래자랑은 총 43팀이 지원하여 사전 오디션을 통해 최종 10팀이 무대에 올랐다.

 

10명의 출연자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과 끼를 유감없이 발휘함으로 관객들에게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고 우열을 가리기 어려웠다.

▲ 스타상을 향한 열띤 도전
한국자유총연맹 광주광역시서구지회와 상무역 발전협의회 주최 온아트테라피 주관으로 4.27 남북정상회담 1주년 기념 제17회 상무역 예술무대 ‘온마을 노래자랑’이 23일 오후 펼쳐졌다.     © 오현정 기자


행사를 주최한 한국자유총연맹 광주광역시서구지회 최종헌 회장은 지구촌 유일 분단국인 대한민국의 통일은 온 국민들의 염원이다라면서 지난 2018427일 남북정상회담을 계기로 통일의 그날이 속히 오기를 기대하며 오늘 1주년 기념 노래자랑에 참가한 모든 분들에게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여 가수로 성장해 나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김정숙 여사, 이용섭 조직위원장과 광주세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