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종합 > 정치/사회
장흥군, 노인복지관 프로그램 전국대회서 잇단 수상
시낭송반 김재중 수강생, 제8회 전국영랑시낭송대회 우수상 수상
 
강창우 기자 기사입력  2019/04/30 [16:08]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노인복지관 프로그램 전국대회서 잇단 수상

[IBN일등방송=강창우 기자] 장흥군에서 운영하는 노인복지관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전국 대회에서 연이어 수상 성과를 올리고 있다.

노인복지관 언제나청춘 팀은 지난 25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된 2019 전국생활체육대축전에 전라남도 대표로 출전했다.

이번 대회는 충주시를 주 개최지로 도내 11개 시군 60개 경기장에서 43개 종목으로 개최됐다.

언제나청춘 팀은 어르신부 생활댄스체조부문 2위 수상하고 전남도 대표로 보성군과 함께 체조어르신부 종합1위를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지난 4월 27일 강진아트홀에서 개최된 제8회 전국영랑시낭송대회에서는 노인복지관 시낭송반 김재중 씨가 대학저일반부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군 관계자는 “어르신들이 노인복지관 프로그램을 통해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다양한 대회에서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내실있는 여가프로그램을 운영해 어르신들의 건강문화 장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 5·18민주화운동 아픔을 쏟아내는 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