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VOD > 정치/사회
신천지 베드로지파 광주교회, ‘신의 선물’展 개최
4일 간 6천여 명 방문, 발 디딜 틈 없이 문전성시
 
서정현 기자 기사입력  2019/05/06 [22:03]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새로운 나를 만나다! 전시회와 함께 명쾌한 ‘요한계시록’ 강연 진행

【iBN일등방송=서정현 기자】“신이 주신 선물, 바로 당신입니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 총회장 이만희) 베드로지파 광주교회가 지난 3일부터 4일간 인생의 참된 의미와 행복을 알아갈 수 있는 ‘신의 선물’ 특별전시회를 개최한 가운데, 광주시민 6천여 명이 방문해 호황을 이뤘다.

▲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베드로지파 광주교회가 지난 3일부터 4일간 '신의선물' 특별전시회를 개최했다.     ⓒ 서정현 기자



이번 행사는 북구 오치동에 위치한 베드로성전을 오픈해 남녀노소 누구나 와서 볼 수 있도록 했으며, 전시회와 더불어 ‘요한계시록’의 가치와 궁금증을 풀어주는 말씀대성회도 열렸다.
 
‘새로운 나를 만나다’라는 주제로 열린 ‘신의 선물’展은 ▲신의 창조관 ▲화려한 인생관 ▲사후세계와 종교관 ▲신의 약속과 비밀관 ▲편견과 선입견관 등 총 5개의 테마로 운영됐다.

이 전시는 삶의 근본적인 문제와 그에 대한 해답을 깊이 있게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특히 2관 ‘화려한 인생관’에 전시된 기경숙, 설수정 작가의 작품 ‘꿀 같은 쾌락’은 바람 앞에 등불과 같은 인생이 순간의 쾌락에만 만족하며 죽음과는 무관한 듯 살고 있는 우리의 모습을 보여줬다는 평가다.


또 이어지는 작품들을 통해 우리가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 신이 나에게 준 선물이 과연 무엇인지에 대해 거듭 생각하게 한다.
 
전시는 5월 한 달 간 진행돼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짙은 여운을 전할 예정이다.

‘요한계시록’ 말씀대성회는 행사 기간 중 매일 오전 11시부터 90분 간격으로 오후 8시까지 하루 7차례 요한계시록의 가치를 소개하고 이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말씀대성회 강의자로 나선 이정우 강사는 “신의 선물이 바로 여러분이다. 진정한 나를 만난다는 것은 굉장히 큰 선물이다”며 “내가 진정한 나를 만났을 때 나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알게 되고 진짜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는 것이다. 이 시간이 그런 자신을 만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창세기는 그 모든 것의 원인이었지만 요한계시록은 모든 것의 결론이다. 삶과 신앙의 정답이 성경 안에 있다. 올바르게 알고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답을 알길 바란다”고 거듭 강조했다.

이후 성경을 더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2주 간 추가로 말씀대성회가 진행된다. 시간은 오전 10시 30분과 오후 8시 두 타임으로 누구나 와서 들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신천지 홍보관과 어린이를 위한 키즈랜드, 먹거리가 다양한 푸드존이 운영됐으며, 다양한 공연과 문화예술 체험 등 부대행사도 진행됐다.

부모님과 함께 방문한 이선희(가명.30)씨는 “사후세계가 기독교나 불교나 이슬람교 등 다 비슷하구나라는 느낌을 받았다”며 “생각보다 작품이 아주 다양해서 좋았고, 평소 신천지에 대한 편견을 많이 가지고 있었는데 방문해보니 그런 생각들이 조금씩 바뀌어졌던 것 같다”고 말했다.

지재섭 신천지 베드로지파장은 “처음에는 적은 숫자로 열악한 환경에서 시작했던 베드로지파가 현재 4만여 명의 성도가 함께 하고 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해마다 몰려오는 이유는 육하원칙에 입각해 성경전반을 가르치고,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라는 예수님의 가르침을 실천하고 있기 때문이다”면서 “광주 지역민들 모두 언제든지 성전에 오셔서 신천지예수교회와 말씀을 확인해 보시고, 보신 그대로 주변에 알려주셨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광고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오정희 19/06/10 [19:22] 수정 삭제  
  보혜사보는지킬보지키다혜는은혜혜사는스승사도되지만다른뜻도된다군사신령신의칭호여기서는신을나타낸다나를지키고은혜주신신이다신천지이만희가말한보혜사는틀린말이다예수님(예수님일곱개)께를하하는말이다그동안신천지이만희는거짓말하는영놈의지시를받고일했다그래놓고서는예수님일곱개께일했다고떠벌렸단다예수님일곱개께서는신천지이만희를조종한영놈을2018년9월5일날한밤중에잡아서죽이셨다앞으로는신천지이만희의말로를잘보기바란다다음사이트에서안산요한계시록직통해석자오정희를검색한후메인화면에글을읽어보세요다음사이트에서할렐루야토대로우리집창집을쳐서덧글을읽어보세요1999년10월28일에요한계시록을푼인간오정희님(오정희님일곱개)께서알려드렸습니다신천지이만희가말한것은모두다배설물이다 기도하는피조물이사냐 보혜사시대는끝났다지금은성령시대란다성령은예수님일곱개께영영에모습이시란다몇분은모자를쓰시고한분은앞에는모자를쓰시고뒤에는영영에모자를쓰신분들이성령이시란다신천지이만희가교리비교한그림과글들비유풀이한그림과글들모두다신천지이만희한테준다무섭게한다(무서움이란숨을쉴수가없을정도로무섭다)신천지이만희는기도하지마라기도는안받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 5·18민주화운동 아픔을 쏟아내는 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