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VOD > 정치/사회
[IBN일등방송] 광주장애인사랑복지회, 효사랑 한마음잔치 열어
 
강창우 기자 기사입력  2019/05/28 [20:24]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iBN일등방송=강창우 기자】장애어르신를위한효사랑한마음잔치가 28일광주북구대한적십자사광주.전남지사체육관에서성황리열렸다.

 

▲     ⓒ 강창우 기자



광주북구(구청장문인)가 주최하고 사)광주장애인사랑복지회(이사장 최흥규)가 주관한 이날 효잔치는  지역어르신과  장애어르신 등  400여명이 함께했다.

 

기념식에서는  임태순 어르신이 장수상을 오홍점님이 효도상 표창을 받았다.

기아자동차노동조합, 백석세무회계사, 동행재활요양병원,  KT 사랑의 봉사단, SK텔레콤 월곡점 등의 후원금전달식도 이어졌다.

 

한국연예 예술인협회 광주,전남협회의 다채로운 공연과 대한적십자사 솔잎봉사회의 식사대접으로 훈훈한 시간을 이어갔다.

 

문인 북구청장은 “이렇게 많은 분들이 오실줄 몰랐다”며 “우리 북구는 장애인복지 위원회를 통해 맞춤형복지를 통해 편견없는 행복한 세상을 사시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흥규 이사장은 “ 어르신들이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면 바랄게 없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주시 북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 5·18민주화운동 아픔을 쏟아내는 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