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종합 > 정치/사회
정동하&안예은 해남 공연 ‘낙樂락樂 오브 재즈칸타빌레’20일 문화예술회관
 
김영민 기자 기사입력  2019/06/11 [14:55]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포스터

[IBN일등방송=김영민 기자] 해남군은 오는 20일 저녁 7시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정동하&안예은의 ‘낙樂.락樂 오브 재즈칸타빌레’ 공연을 개최한다.

공연에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표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정동하와 2015년 SBS 오디션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5’준우승자 출신 안예은이 함께한다.

정동하는 2005년 밴드 부활의 보컬로 데뷔해 대중들에게 KBS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 등 음악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완벽한 라이브 실력과 화려한 무대 매너로 큰 관심을 끌었으며, 대표곡으로는‘생각이나’‘오사랑’‘Fighter’‘운명 같은 너’ 등이 있다.

안예은은 드라마‘역적: 백성을 훔친 도둑’, ‘왕이 된 남자’ 등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대표곡은‘홍연’‘봄이 온다면’‘달그림자’등이 있다.

공연에는 지휘자 최영선이 이끄는 아르스오케스트라와 한국의 전통 감성을 노래하는 국악 타악 그룹인 소나기프로젝트가 함께 해 남녀노소 누구나 흥겹게 즐길 수 있는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 공연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공모사업에 해남문화예술회관이 선정되어 공연료를 지원받아 열린다.

공연티켓 예매는 6월 13일 오전 8시40분부터 해남문화예술회관 1층 로비에서 전좌석 선착순으로 현장 판매한다. 기타 문의 사항은 문의하면 된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광주시 산하 공공기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