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권 > 시사/인권
백화포럼, 양혜령 공동대표 제16회 지역신문의 날 ‘사회봉사대상’ 수상
구강의료 봉사 및 다양한 봉사활동을 인정 받아
 
강창우 기자 기사입력  2019/06/30 [22:45]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iBN일등방송=강창우 기자】 백화포럼 양혜령 공동대표가 지난 28일(금) 사단법인 전국지역신문협회(중앙회장 김용숙)에서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 ‘제16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사회봉사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양혜령 대표는 양치과 의원을 개원하면서 33년 동안 지역 어르신들과 장애인, 소년소녀가장, 결식아동 등 의료취약계층 주민을 위한 각종 ‘나눔봉사, 치과진료봉사, 구강보건교육, 구강위생용품 전달’ 등 다양한 나눔과 봉사 및 재능기부를 꾸준히 해온 바 많은 귀감이 되어 공적을 높이 평가받아 사회봉사대상에 선정 됐다.
 
양대표는 광주광역시 동구치과의사회 회장 취임후 100여회의 봉사활동을 비롯, 백화포럼 공동대표를 역임하면서 푸른길 가꾸기 등 사회정화활동을 몸소 실천하고 있으며, 2013년에는 뉴스메이커선정 ‘대한민국을 이끄는 혁신리더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양대표는 ‘지역사회의 균등한 발전과 모두가 평등하게 누릴 수 있는 보편적 복지 실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며 ‘앞으로도 불우하고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서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7월 10일(수) 광주파레스관광호텔 8층 연회장에서 열리는 국제로타리 3710지구 광주송죽로타리클럽 회장 임원 이·취임식에서 양혜령 공동대표는 제27대 회장으로 취임할 예정이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284회 광주광역시의회 제2차정례회 제5차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