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문화
무더위 꼼짝 마!
미래인재혁신센터 ‘살水대첩’ 물총축제
 
오현정 기자 기사입력  2019/07/08 [14:40]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한여름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린 물총축제 ‘살水대첩’이 송원대학교 지난 6일 오후 운동장에서 열렸다.     © 오현정 기자

【iBN일등방송=오현정 기자】한여름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린 물총축제 대첩이 지난 6일 오후 송원대학교 운동장에서 열렸다.

 

미래인재혁신센터가 주최하고 더 오감비지니스센터, 마루센터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미래의 책임질 청년 450여명이 모인 가운데 시원한 물총축제로 진행됐다.

 

청년들의 문화의식 수준을 높이고 건강한 문화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프로그램 소개를 시작으로 준비운동, 특별공연, 물총놀이 살대첩, 콜라·수박 빨리 먹기 등으로 실시됐다.

▲ 무더운 여름을 물총놀이로 즐기고 있는 청년들     © 오현정 기자

 

나주에서 온 정찬우(23)씨는 어린시절로 돌아간 것 같다. 물총놀이 덕분에 쌓였던 스트레스가 다 날아가고 모처럼 즐겁고 재밌었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인재혁신센터는 창조적이고 자발적인 청년들의 건강한 문화발전을 위해 토론, 취미공유, 인문학 강의, 취업·진로상담, 재능기부, 자기계발, 컨셉파티 등 복합 문화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주 남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비상을 꿈꾸는 석곡 흑돼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