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권 > 시사/인권
광주 동구, 13일 ‘생생문화재 달빛음악회’ 개최
지산유원지 베네치아 앞뜰서 퓨전콘서트 진행
 
장은영 기자 기사입력  2019/07/11 [18:46]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난 ‘오감만족 풍류산책’ 프로그램 운영

[IBN일등방송=장은영 기자] 광주 동구는 오는 13일 저녁7시 지산유원지 베네치아 앞뜰에서 ‘생생문화재 달빛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구는 지난해부터 문화재청 공모사업으로 오지호 화백 가옥 등 지역소재 문화재를 중심으로 체험, 투어, 콘서트를 진행하는 ‘오감만족 풍류산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지산동에 소재한 지산동오층석탑, 자운사 목조아미타여래좌상 등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번 음악회는 재즈밴드 ‘강윤숙의 재즈여행’, 뮤지컬 갈라팀 ‘해피엔딩’, 포크듀오 ‘기드온×기현수’, 라포트 색소폰앙상블 지휘자이자 색소포니스트 ’류상호‘ 씨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이번 음악회는 ‘아름다운 강산’, ‘아모르파티’, ‘A whole new world’, ‘바람이 불어오는 곳’, ‘아리랑’ 등 국악과 재즈, 뮤지컬 수록곡, 대중가요 등이 어우러진 다양한 음악과 함께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객들과 하나 될 예정이다.

임택 동구청장은 “무더위에 지친 한여름 밤을 시원하게 달래줄 이번 달빛음악회에 가족·친구·연인들과 함께 오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권한다”고 말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284회 광주광역시의회 제2차정례회 제5차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