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종합 > 정치/사회
여름철 자연 피서지 곡성에서 래프팅, 짚라인, 계곡을 한번에
 
조남재 기자 기사입력  2019/08/07 [18:16]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름철 자연 피서지 곡성에서 래프팅, 짚라인, 계곡을 한번에  사진=곡성군 제공

[IBN일등방송=조남재 기자] 전남 곡성군이 섬진강 래프팅과 짚라인을 즐기려는 피서객들로 붐비고 있다.

곡성군 섬진강은 무더운 날씨 속에서 여름철 대표 레저스포츠인 래프팅과 짚라인을 체험할 수 있어 도시민들에게 여름철 관광지로 인기를 끌고 있다.

곡성 청소년 야영장 앞에서 시작해 압록교 아래까지 5km구간으로 이루어진 섬진강 래프팅 코스에서는 섬진강의 수려한 경관을 배경으로 스릴과 모험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래프팅 시작 지점 근처에 있는 짚라인장에서는 외줄에 매달려 섬진강을 가로지르는 아찔한 경험도 할 수 있다.

래프팅과 짚라인을 신나게 즐겼다면 차분한 마음으로 여유와 힐링을 느껴보는 것도 좋다. 래프팅 하선지인 압록 유원지에서 승용차로 20분 거리에는 계곡과 숲길로 유명한 태안사가 있다. 태안사로 향하는 2km 남짓한 비포장 진입로는 양 옆으로 늘어진 나무들이 만든 그늘을 만들고, 그 옆으로는 맑고 시원한 계곡이 흐른다. 여느 계곡처럼 번잡하지 않은 탓에 조용히 망중한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남 곡성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의병 도시 보성에서, 명량 이순신리더십 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