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종합 > 정치/사회
나주시, 광복 74주년 기념 영화 ‘하늘색 심포니’나주시문화예술회관에서 무료 상영
재일 조선학교 학생들의 특별한 졸업여행 다뤄 … 8월 21일 오후4시, 7시 2회 무료 상영
 
홍종국 기자 기사입력  2019/08/16 [15:52]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주시, 광복 74주년 기념 영화 ‘하늘색 심포니’나주시문화예술회관에서 선보인다  사진=나주시 제공

[IBN일등방송=홍종국 기자] 나주시가 남도의병역사공원 유치를 위해 유치추진위원회 구성 및 학술포럼, SNS 릴레이 홍보, 시민 서명운동 등 다양한 활동들을 펼치는 가운데, 이에 발맞춰 광복 74주년 기념 다큐멘터리 영화 상영을 기획하여 이달 21일 오후 4시, 7시 2번에 걸쳐 나주시문화예술회관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무료 상영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일 광복 74주년 기념 다큐멘터리 ‘하늘색 심포니’는 일본에서 나고 자란 조선인학교 학생들이 북한에서 2주간 머무르는 동안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며, 학생들이 북녘에서 고향땅인 남한을 바라보며 휴전국가 비극을 실감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영화 관람을 희망할 시 당일 영화 시작 40분 전에 객석 500석에 한하여 1인 1매 선착순으로 입장가능하다.

또한 나주시문화예술회관은 문화가 있는 날 외에도 매주 주말 1일 3회에 걸쳐 최신 개봉 영화를 편당 6,000원에 유료 상영한다.

아울러, 문화예술회관에서 펼쳐지는 영화·공연일정 등 다양한 정보를 문자메시지로 받아보기를 희망할 경우, 휴대폰 문자메시지 안내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광주시 산하 공공기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