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권 > 시사/인권
이용섭 시장, 태풍 ‘링링’ 대처상황 점검
7일 재난안전대책본부 방문…피해상황 점검 및 근무자 격려
 
강창우 기자 기사입력  2019/09/07 [16:43]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행정안전부 주관 영상회의 참석, 광주시 대처상황 설명
광주시, 현장대응반 가동…취약지역 적극 조치로 큰 피해 없어
이용섭 시장, 태풍 완전히 지나갈 때 까지 긴장 늦추지 말 것 당부

【iBN일등방송=강창우 기자】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이 지난밤부터 광주에 영향을 끼치고 있는 13호 태풍 ‘링링’에 대한 대처상황을 집중 점검했다.
 

▲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이 7일 오전 시청 소방안전본부를 방문해 제13호 태풍 '링링' 북상에 대비해 비상근무 중인 직원들을 격려하고 시민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 광주시 제공



이용섭 시장은 7일 오전 시청 재난안전대책본부와 소방안전본부를 방문해 대처상황과 피해상황, 분야별 조치 사항 등을 보고 받고 밤새 비상근무 중인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어 이 시장은 진영 행정안전부 장관 주재로 열린 제13호 태풍 ‘링링’ 대처상황점검영상회의에 참석해 태풍 피해상황과 대처상황을 보고받고, 광주시의 대처상황 등을 설명했다.
 
광주시는 태풍예비특보가 발효된 지난 6일부터 재난안전대책본부를 가동하고 328명이 철야 비상근무를 실시 중이다.
 
이번 태풍에 선제대응 한 결과 인명피해 없이 강풍에 나무가 쓰러지거나 간판이 떨어지는 등 경미한 피해 40건이(7일 오전11시 기준) 접수됐다. 피해접수 건은 민·관·군·경 합동 현장지원반으로 구성된 현장대응반이 즉각 조치를 취해 34건이 조치완료됐고, 6건은 조치 중이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광주시 산하 공공기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