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종합 > 정치/사회
곡성군, 여성농업인 행복바우처 2차 대상자 접수
연 20만원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 카드 오는 10월 11일까지 신청해야
 
조남재 기자 기사입력  2019/09/26 [16:34]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곡성군, 여성농업인 행복바우처 2차 대상자 접수   사진=곡성군 제공

[IBN일등방송=조남재 기자] 곡성군이 오는 10월 11일까지 ‘2019 여성농업인 행복바우처 지원’ 2차 대상자 200명을 모집한다.

행복바우처는 여성농업인들에게 문화활동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연 20만원을 사용할 수 있는 카드를 발급해주는 사업이다.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곡성군에 주소를 두고 실제 영농활동에 종사하고 있는 여성농업인이어야 한다. 또한 만 20이상에서 만 75세 미만을 대상으로 한다. 실제 영농활동 종사 여부는 농업경영체 등록 및 농지원부를 통해 확인한다.

곡성군은 올 상반기 1차 모집에서 3,014명을 선정하고 바우처 카드를 발급했다. 이번 2차 모집에서는 미처 신청하지 못한 여성농업인 등 누락된 대상을 발굴한다. 신청을 원할 경우 거주지 읍면 사무소를 방문해 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

2018년 10월 1일 이후 농업경영체 등록을 했거나, 다른 직업이 있는 경우, 농업 외 소득이 37백만원 이상인 경우 등 제외조건이 있으므로 신청 전에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자세한 사항은 곡성군 농정과 또는 거주지 읍면 사무소 산업팀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비상을 꿈꾸는 석곡 흑돼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