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권 > 시사/인권
광주 서구, 사회적경제 실전 창업스쿨 참가자 모집
사회적경제 기업가 발굴 및 창업특화교육 실시
 
김광식 기자 기사입력  2019/10/07 [17:51]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포스터

[IBN일등방송=김광식 기자] 광주 서구가 오는 16일까지 ‘2019 제2기 사회적경제 실전 창업스쿨’ 교육생을 모집한다.

사회적경제 실전창업스쿨은 잠재 사회적경제 기업가를 발굴하고 창업특화교육을 실시했다으로써 지속가능한 사회적경제조직 육성기반을 마련하고자 2주간에 걸쳐 실시하는 창업 실전교육 프로그램이다.

사회적경제기업 창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자는 창업아이디어발상, 소셜네트워크마케팅, 비즈니스모델 개발, 사업계획서작성방법 및 현장견학 등의 교육을 받게 된다.

서구는 교육 수료자에게 수료증뿐만 아니라 창업을 위한 심화컨설팅, 각 부처에서 시행하는 지원정책 안내 등 이후에도 성공적으로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교육 참가신청은 서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일자리정책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올해로 2회차를 맞은 실전창업스쿨은 작년에 38명이 수료하여 높은 교육 만족도와 함께 창업지원정보를 공유하고 있으며, 사회적경제에 대한 인식 확산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주시 서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비상을 꿈꾸는 석곡 흑돼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