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VOD > 정치/사회
[IBN일등방송] 김용백 (유)목포종합물류 대표이사, ‘제2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 수상
 
강항구 기자 기사입력  2019/11/15 [10:10]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iBN일등방송=강항구 기자】김용백 ()목포종합물류대표이사가지난 14일오후 2시광주서구상무리츠웨딩홀열린 ‘2019 2회호남을빛낸인물대상에서경제부문운송사업혁신대상을수상했다.

 

▲    김용백 목포종합물류 대표이사가 '제2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을 수상했다.  ⓒ 강항구 기자

 

사단법인대한기자협회광주·전남협회(회장정승현)가주최한 ‘2019년제2회호남을빛낸인물대상은호남발전에공헌한인물중사회각계각층의추천을받은후보자를대상으로협회기자단과각분야교수및전문가로구성된선정위원들이, 객관적이고공정한심사와평가를통해선정하여시상하는, 호남지역인물대상최고권위의상이다.

이날시상식에는서삼석국회의원, 장병완국회의원, 김경진국회의원, 임택광주동구청장, 정종순장흥군수, 김용집광주시의원, 김옥수광주서구의원, 이승옥강진군수, 최명숙광주현대병원원장, 최영민영광야구소프트볼협회회장, 서영철전남철강() 대표이사, 여학영수성그룹회장, 상무스타치과병원, 가수현진우등이수상했다.

 

김용백대표이사는평소투철한사명감과열정으로화물운송사업에대한개혁과변화를이끌어왔으며, 물류산업에대한남다른열정으로운송사업및지역발전에크게기여한점이높이평가받아수상의영예를안았다.

 

또한, 김대표는작지만나눔경영을실천하고자지역시회에다양한이웃사랑을실천해오고있다. 성모재가노인복지원, 월드비전, 한국뇌성마비복지회등여러단체에성금을전달하는등어려운이웃들에게힘과용기를북돋아주며더불어사는공동체분위기를조성하는데기여해왔다.

김대표이사는이번호남을빛낸인물대상수상을계기로목포종합물류가글로벌 Top 운송기업으로서도약하기위해더욱노력하겠다화물운송사업의핵심인양질의물량을확보하고화물운전기사님들이보람을느끼며일할수있도록앞으로도무거운책임감을느끼고경영에최선을다하겠다고수상소감을밝혔다.

 

2회호남을빛낸인물대상은지난 3개월간호남의각계각처에서추천된후보자를대상으로전남대학교명예교수최영관정치학박사(위원장)를비롯해 10여명의심사위원이엄격한비노출심사를통해최종 43명의수상자를선정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종합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비상을 꿈꾸는 석곡 흑돼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