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권 > 시사/인권
정정오 흙사랑영농조합법인 대표, ‘2019년 제2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 대상 수상
 
강항구 기자 기사입력  2019/11/15 [19:03]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지난 14일 광주 서구 상무리츠웨딩홀에서 열린 ‘2019년 제2회 호남을 빛낸 인물 대상’에서 (사진_좌측 첫 번째) 정정오 흙사랑영농조합법인 대표가 효행부문 ‘효행’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iBN일등방송=강항구 기자】정정오 흙사랑영농조합법인 대표가 지난 14일 광주 서구 상무리츠웨딩홀 3층 연회장에서 열린 사단법인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회장 정승현)와 어머니기자단(단장 최현숙)이 공동 주최한 ‘2019년 제2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효행부문 ‘효행’ 대상을 수상했다.

‘2019년 제2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은 호남발전에 공헌한 인물 중 사회 각계각층의 추천을 받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협회 기자단과 각 분야 교수 및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들이,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와 평가를 통해 선정하여 시상하는, 호남지역 인물대상 최고 권위의 상이다.

정정오 대표는 평소 투철한 지역 사랑과 가족 사랑으로 많은 분들에게 회자되면서 부모님에 대한 효를 실천하고 섬기는 문화를 새롭게 조명 받았으며, 갈수록 효의 실천이 어려워진 요즘 우리 사회의 귀감이 된 점이 높이 평가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정정오 흙사랑영농조합법인 대표는 “귀하고 뜻 깊은 상을 받게 되어 정말로 아주 큰 영광이며, 다시한번 감사하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9년 제2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은 지난 3개월 동안 후보자 추천을 받아 13개 분야에서 43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종합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 일등방송, 2020신년회...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