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종합 > 정치/사회
곡성군, 농업인단체 한마음대회 개최
 
조남재 기자 기사입력  2019/11/25 [16:05]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곡성군청 전경

[IBN일등방송=조남재 기자] 곡성군이 섬진강기차마을 로즈홀에서 ‘2019 농업인단체 한마음대회’를 지난 21일 개최했다.

미래농업을 설계하고 회원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열린 한마음대회에는 지역 농업인, 유관기관단체장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곡성장미예술단의 신명나는 난타 공연을 시작으로 단체 우수회원에 대한 표창과 대회사, 격려사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지역 노인주거복지시설인 ‘축복의 집’에 회원들의 사랑이 가득한 쌀을 전달하며 훈훈한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행사장 한 편에는 교육성과물 전시하는 코너도 마련됐다. 디자인을 통해 농산물의 부가가치를 높이기 위한 베지터블 어렌지먼트의 작품이 전시되어 관심을 끌었다. 또 곡성명품농업대학 발효식품반의 흑미 식초, 유기농 감식초 등 발효식품과 강소농 토란가공반의 토란으로 만든 각종 가공품이 전시됐다. 오후에는 행사를 주관한 5개 단체 회원들이 함께하는 화합한마당 행사를 진행해 회원 간의 화합을 다졌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 일등방송, 2020신년회...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