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권 > 시사/인권
더불어민주당 광주 북구(을) 지역위원회 '한새봉 환경보호 플로깅' 개최
 
강항구 기자 기사입력  2019/12/02 [15:07]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iBN일등방송=강항구 기자】
▲     © 더불어민주당 광주 북구을 지역위원회 제공

(위원장 이형석 최고위원)는 2019년 11월 30일 주말을 맞이하여 일곡지구와 양산지구를 잇는 한새봉 일대를 등산을 하면서 환경보호를 하는 플로깅 행사를 개최했다.
 
 한새봉은 무등산을 모산으로 군왕봉을 이어 삼각산에서 뻗은 광주 북부권의 허파로서 일곡지구와 양산지구 지역민들이 많이 찾는 쉼터이기도 하다.
 
 이날 플로깅은 4선거구(일곡,삼각,용봉,매곡) 시·구의원 및 당원들은 일곡지구 농업생태공원에서, 6선거구(양산,건국동) 시·구의원 및 당원들은 양산지구 등산로 입구에서 각각 출발하여 한새봉 정상까지 플로깅 행사를 개최했다.
 
 한새봉 정상에서 이형석 최고위원은 인사말을 통해 더불어민주당 광주 북구(을) 지역위원회는 2019년도에 영산강 플로깅, 운암산 플로깅, 한새봉 플로깅 등 3차에 걸친 환경보호 행사를 개최하면서 지역민들과 함께 환경보호의 소중함을 공유하였으며, 환경보호 운동이 당원들의 생활속에 자리잡아 가고 있다고 자평하고, 능동적인 자세로 소중한 자연환경을 보호하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행사는 한새봉 정상까지 2시간동안 등산을 하면서 진행되었으며, 광주시의회 조석호, 김나윤 시의원과 북구의회 주순일 부의장을 비롯한 김형수, 최용환, 이정철, 표범식, 한양임의원 등이 참석하였으며, 지역에서는 신기택 양산동협의회장, 김동철 건국동협의회장등 100여명의 당원이 참석하여 행사의 깊이를 더해 주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당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비상을 꿈꾸는 석곡 흑돼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