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종합 > 정치/사회
고흥군, 고흥관광 청년 PD 모집, SNS 홍보 강화
“관광객 유치”와“지역 청년 일자리 창출”두마리 토끼 잡는다
 
박종록 기자 기사입력  2020/02/14 [14:55]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흥군청 전경


[IBN일등방송=박종록 기자] 고흥군은 관광분야 청년 인재 육성을 통한 일자리 창출과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고흥관광 청년 PD'를 모집해 관광객 유치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지역 청년 일자리 창출은 물론 가족단위 및 개별 여행객 증가 등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코스 개발과 온라인 관광 홍보로 관광객 유치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청년 PD는 오는 21일까지 모집하며 인원은 5명으로 월 10일 이내 고흥군 관내에서 활동하며 활동비는 1일 7만원이다.

지원 자격은 고흥군에 1년 이상 주소를 둔 만 19세이상 만 49세 이하 청년으로 고흥관광에 관심이 있고 SNS 계정이 있는 자로써, 현장취재 활동과 동영상 촬영 및 편집 등 콘텐츠 제작 및 홍보 가능한 자면 지원할 수 있으며 언론 관련 경력자, SNS 활용 능통자, 관광 관련 사업 등 경력자를 우대 선정한다.

주요 활동으로는 고흥군 축제·행사 홍보요원 활동 및 관내 관광지, 먹거리, 체험 요소 등의 현장 취재와 알려지지 않은 숨은 관광명소를 찾아 관광상품을 개발하는 등 관광정보를 고흥관광 공식 블로그 및 개인 SNS에 게시하고 홍보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IBN일등방송 장흥강진 취재본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