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종합 >
옐로우시티 장성, 제16회 산학협동대상 수상!
옐로우시티 프로젝트 등 다양한 지역경제 발전정책 추진 높이 평가
 
이백춘 기자 기사입력  2020/02/20 [13:30]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iBN일등방송=이백춘 기자]  장성군은 19일 광주 무등파크호텔에서 열린 제16회 산학협동대상 시상식에서 유관기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시상을 주관한 (사)한국산학협동연구원은 회원간의 산학협력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경쟁력 강화를 추구하는 순수 민간단체다. 연구원은 산학협동 활동이 우수한 사례를 발굴해 매년 산학협동대상을 시상하고 있다.

 

장성군은 ▲지자체 최초 색채마케팅 사례인 ‘옐로우시티 프로젝트’ ▲장성 황룡강 노란꽃잔치 개최 ▲인구증가정책 ‘연어 프로젝트’ ▲장성사랑상품권 발행 ▲ 전통시장 활성화사업 등 다양한 지역경제 발전정책을 추진해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시상대에 오른 유두석 군수는 “옐로우시티 장성은 그동안 지역 전반에 걸쳐 승수효과를 내며 놀라운 변화를 이뤄냈다”면서 “산학 협력관계를 확대해 장성의 미래 먹거리를 창출해가겠다”고 말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포토>“눈 쌓인 장성호 수변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