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건강 > 복지/건강
광주→ 대구노인복지협회에 후원금 전달
 
강창우 기자 기사입력  2020/03/16 [20:37]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iBN일등방송=강창우 기자】 광주광역시 노인복지협회(회장 손재홍)는  16일 코로나19로 가장 어려움을 격고 있는 대구 시민들과 특히 감염병에 취약한 노인요양시설을 운영하고 있는 대구 노인복지협회의 노고에 조금이나마 위로의 마음을 전하고자 후원금 2백만원을 대구광역시 노인복지협회에  전달했다. 
 
광주 노인복지협회 손재홍 회장은 전국의 모든 시설들이 어렵고 힘든 상황이지만 대구시는 코로나19 환자가 가장 많이 발생한 곳으로 감염에 가장 취약한 노인시설이 단 한군데도 감염되지 않았다는 것은 그곳에 종사하는 종사자들이 얼마나 노심초사하며 주의를 기울였는지를 반증하는 증거로써 직원들의 노고에 격려와 박수를 보내고 싶은 마음에서 성금을 모으게 되었다며, 특히 광주와는 영호남 화합의 상징인 달빛동맹을 맺은 도시로써 조금이나마 따뜻한 후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성금을 모으게 되었다며 소회를 밝혔다.
 
또한 대구 노인복지협회(회장 김정헌)는 코로나19 때문에 광주도 힘든 상황인데 저희에게까지 성원해주니 너무 감사하고 민주화의 성지인 광주의 정신을 다시한번 느끼는 계기가 되었다며 대구도 광주의 정신을 본받아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앞장서겠다며 형제도시인 달빛동맹이 영원히 함께하기를 기원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포토>“눈 쌓인 장성호 수변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