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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진군, 상반기 민원처리 우수 공무원 선정!
법정 민원 처리기간 단축으로 신속한 민원서비스 제공 기여
 
서호민 기자 기사입력  2020/08/04 [10:55]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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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N일등방송=서호민 기자] 강진군이 지난 3일 ‘2020년 상반기 민원처리 마일리지 제도 평가’를 실시해 상반기 민원처리 단축에 기여한 우수 공무원 6명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민원처리 마일리지 제도’란 법정 민원처리기간 2일 이상인 민원 273종을 대상으로 법정기간보다 단축처리 시 마일리지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매년 상·하반기로 나눠 우수 공무원을 선정하고 있다.

 

상반기는 2019년 12월 1일부터 2020년 5월 30일까지 군 산하 공무원을 대상으로 평가를 실시했다. 적극 행정을 통한 군민 편의 및 만족도 제고와 신속한 민원처리에 기여한 공무원 중 민원처리 건수에 따른 마일리지 점수가 가장 높은 6명의 상위 공무원을 선정했다.

 

선정자로는 일자리창출과 김진태, 상하수도사업소 장호진 주무관이 군수표창(우수상)과 부상으로 강진사랑상품권을, 환경축산과 차혜영, 민원봉사과 박영천, 서재승, 강미선 주무관이 각각 노력상과 부상으로 강진사랑상품권을 받았다.

 

조달현 민원봉사과장은“여민동락의 자세로 군민에게 친절한 안내, 신속·정확한 민원처리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민원처리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앞으로도 산하 전 공무원이 노력해 나가며 군민의 기대치에 부응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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