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종합 > 정치/사회
‘보성몰’청정지역 농특산물 추석맞이 특별 할인행사
이번 달 29일까지, 다양한 할인이벤트 진행
 
박종록 기자 기사입력  2020/09/01 [17:28]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성몰’청정지역 농특산물 추석맞이 특별 할인행사   사진=보성군 제공


[IBN일등방송=박종록 기자] 보성군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9월 1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온라인 직거래장터‘보성몰’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행사는‘보성몰’을 통해 농특산물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행사 기간 중 전품목 10% 이상 할인, 신규회원 5,000원 포인트 적립, 상품 후기 작성 시 1,000원 포인트 적립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천연염색 마스크 1인 1매를 증정한다.

‘보성몰’에는 103개 업체, 700여개 품목이 등록되어 있으며 12년 연속 고품질 브랜드 쌀로 선정된‘녹차미인 보성쌀’을 비롯해 청정자연에서 키운 녹차, 유기농 배, 벌교꼬막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명절 선물에 알맞은 풍성한 선물세트 45종도 구비돼 있다.

보성군 관계자는 “녹차는 바이러스 예방효과가 있어 환절기 건강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이번 추석 명절 선물로 적극 추천하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하버드의대 연구결과에 따르면 녹차를 3개월 이상 지속적으로 섭취했을 때 호흡기계 질병과 독감이 30%이상 감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보성군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앞으로 비접촉 온라인 직거래장터인 ‘보성몰’ 운영을 활성화 하고 보성 농특산물 판매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보성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IBN일등방송 장흥강진 취재본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