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종합 > 정치/사회
고흥군, 출향 향우회로부터 마스크 7만5천장 기탁 받아
코로나블루시대에 마스크를 통한 향우들의 고향사랑 실천 잇따라
 
박종록 기자 기사입력  2020/09/15 [15:31]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흥군, 출향 향우회로부터 마스크 7만5천장 기탁 받아   사진=고흥군 제공


[IBN일등방송=박종록 기자] 고흥군은 지난 9월 11일 재경고흥군향우회와 각 읍면 향우회로부터 마스크 75,700장을 기탁받았다고 전했다.

이번 기탁은 최근 추석명절을 앞두고 코로나19 확산 우려로 고향방문 자제 당부에 따라 출향 향우회원의 고향사랑이 마스크 기탁으로 이어져 마련됐으며 재경고흥군향우회에서 42,000장과 각 읍면 향우회로부터 33,700장의 마스크가 기탁됐다.

재경고흥군향우회 이호 회장은 “고향방문이 어렵게 되어 고향에 계신 부모님, 형제들에게 죄송한 맘이지만,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쳐가는 어르신들께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마음을 전했다.

군 관계자는 “항상 고향을 먼저 생각해주신 향우님들께 감사드리며 우리군에서는 코로나19로부터 청정고흥을 지키기 위해 모든 행정력을 동원해 방역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며 “향우회원님들은 비록 몸은 멀리 있지만 마음은 더 가까이서 건강한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IBN일등방송 장흥강진 취재본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