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권 > 시사/인권
IBN일등방송, 함평군민신문과 업무협약
지역문화창달과 양질의 알 권리 충족 노력
 
오현정 기자 기사입력  2021/01/03 [22:02]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일등방송은 지난 12월 31일 함평군민신문(대표 김명욱)과 지역언론문화창달을 위해 언론사간 상호 협력를 다짐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 언론사가 상호 협력체계 구축으로 공동발전을 도모하기로 했다.© 오현정 기자

 

【iBN일등방송=오현정 기자】일등방송(대표 강창우)이 정론직필로 지역언론문화창달 강화를 위해 신축년 소띠해 힘찬 발걸음을 내디뎠다.

 

일등방송은 지난 1231일 함평군민신문(대표 김명욱)과 지역언론문화창달을 위해 언론사간 상호 협력를 다짐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는 지난 2018년 장강신문과의 협약에 이어 두 번째다.

 

양 언론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원활한 업무협조와 상호간의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공동발전을 도모하기로 했다.

▲ 일등방송과 함평군민신문이 업무 협약을 통해 원활한 업무협조와 상호간의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공동발전을 도모하기로 했다.  © 오현정 기자

 

강창우 일등방송 대표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함평군민신문과의 유기적 협조를 통해 함평의 지역문화창달, 군민들의 양질의 알 권리 충족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일등방송은 지역 여론을 올바르게 형성하고 선도하는 장강신문과 지난 2018년 업무협약을 맺고 영상 자료와 콘텐츠 상호 교류 및 공동취재 등 통해 지역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종합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IBN일등방송 장흥강진 취재본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