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종합 > 보도자료
장흥군 장동면, 사랑의 전동차 전달
 
서호민 기자 기사입력  2021/02/22 [15:27]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장흥군 제공

[IBN일등방송=서호민 기자] 장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코로나19로 경제 활동이 어려운 가운데에도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훈훈한 사례가 연이어 보도되고 있다. 

 

지난 19일 율리마을 이장 백형팔 씨는 300만 원 상당의 전동차 1대를 기탁했다.

 

장동면은 전동차가 필요한 수혜자를 조사해, 노인일자리에 참여하는 조양2구 김○례(양곡마을, 88세) 어르신에게 건강 상태 등 운전 적합 여부를 확인하고 운전 지도 후 전동차를 전달했다. 

 

기탁자 백형팔 씨는 “전동차가 꼭 필요하지만 가격이 부담돼 선뜻 구매하지 못하는 어르신들을 보며 내 부모님께 드리는 효도 선물이라 생각하고 기탁하게 됐다”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수혜자 김○례(양곡마을, 88세) 어르신은 “노인일자리를 다니는데 나만 전동차가 없어 불편했는데, 이제는 편하게 일하러 다닐 수 있어 너무 감사하다”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김성호 장동면장은 “백형팔 씨의 따뜻한 기부를 시작으로 올해는 더욱 활발하게 나눔 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장흥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IBN일등방송 장흥강진 취재본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