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건강 > 복지/건강
건보공단 광주전라제주본부, 건강보험 작은공부방 100호점 개소로 사회공헌활동 펼쳐
 
강창우 기자 기사입력  2021/12/24 [13:15]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건강보험 호남제주본부 제공



【iBN일등방송=강창우 기자】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본부(본부장 정일만)는 지난 23일 전남 완도군 충도지역아동센터(센터장 김태성)에서 건강보험 작은공부방 100호점 개소식을 가졌다.

 

 건강보험 작은공부방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임직원들의 사회공헌기금으로 아동・청소년이 이용하는 지역아동센터를 쾌적하게 리모델링하고, 희망 도서를 후원하는 사업이다.

 

 이 날 행사에는 정일만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장, 이홍용 노화읍장, 유광이 노화초등학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이번 100호점으로 선정된 충도지역아동센터에 2,700만원 상당의 리모델링, 1,000만원 상당의 도서를 지원했다.

 

 아울러, 충도지역아동센터를 비롯한 신지지역아동센터, 동고지역아동센터, 청산뜨락지역아동센터 등 완도군 소재의 6개 지역아동센터에 휴대용 소화기, 연기감지기 등이 담긴 “8만원 상당의 건이강이 소방안전상자” 160개를 전달했다.

 

 정일만 본부장은 주자의 권학문을 인용하여 “소년은 늙기 쉽고, 학문은 이루기 어려우니 매일같이 배우고 익혀 세월을 알차게 보내야한다”며 아동・청소년에게 덕담을 전했고, “앞으로도 미래의 주역인 우리 아이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학습하고, 건강한 미래세대로 성장할 수 있도록 꾸준히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며 사회공헌 포부를 밝혔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주건보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일등방송] 이병노 소장 한국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