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종합 > 정치/사회
영광군, 가정용 저녹스(친환경)보일러 교체 비용 “10만원” 지원
 
강창우 기자 기사입력  2022/01/11 [15:21] ⓒ IBN일등방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iBN일등방송=강창우 기자】영광군은 질소산화물 등 대기오염물질 저감을 1월 11일부터 가정용 저녹스(친환경)보일러 지원 사업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저녹스 보일러는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의 환경표지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시간당 증발량이 0.1톤(또는 열량 61,900kcal) 미만인 보일러를 말한다.

 

영광군은 저녹스(친환경) 보일러로 교체 시 1대당 10만 원의 보조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가정용 저녹스(친환경) 보일러 지원 사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광군청 홈페이지(https://www.yeonggwang.go.kr) 고시ㆍ공고를 참조하거나 도시환경과 환경관리팀(☏061-350-5332)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저녹스(친환경)보일러로 교체하게 되면 대기오염물질 배출량을 저감시켜 대기환경 개선뿐만 아니라 에너지 효율이 높아 연료비 절감 효과도 기대할 수 있으므로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BN일등방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등방송] 이병노 소장 한국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